I made this widget at MyFlashFetish.com.

July 14, 2012

i love you





** such a lovely song.. i like it so much! even though it is a sad song....


seuchyeo ganayo...uriui sarangeun...kaseum apeun chuoekingayo..
doraseoneyo..keudaeui maeumeun...nunmullodo jabeulsun obnayo...

My Love saranghaeyo saranghaeyo..keudae deutgo ittnayo...
My Love ijimarayo...jiuji marayo...uriui sarangeul..

naui nunmuri keudaen boinayo haruharu keuriwohabnida...
kaseum ddeollideon keudae ibmachumdo ijeneun chuoeki dwoettnabwayo...

My Love saranghaeyo saranghaeyo keudae deutgo ittnyayo
My Love ijimarayo jiuji marayo... uriui sarangeul..

maeil nan keuriumsoge harureul beotineunde keudaen eodittnayo...
naega mianhaeyo mianhaeyo keudae iji mothaeseo
My Love dorawajwoyo.. ddeonaji marayo naegyeoteseo jebal



click  www.wonderfulgeneration.net  to know more about this 


No comments: